이러한 팁을 사용하여 불면증을 잠재우십시오.

이러한 팁을 사용하여 불면증을 잠재우십시오.

이러한 팁을 사용하여 불면증을 잠재우십시오.

잠에서 깨면 기분이 상쾌해지니? 아니면 밤에 뒤척이며 잠에 들거나 계속 자려고 하는 것일까? 불면증이 있으면 며칠, 심지어 몇 주까지 생산성이 떨어지는 일이 생길 수 있다.

이 때문에 불면증을 치료하는 것이 중요하다.

자세한 내용은 계속 읽어보십시오.

종종, 우리는 휴일이나 주말에 늦게까지 자지 않는 것을 좋아할 것이다.

하지만, 불규칙한 취침은 불면증을 초래할 수 있다.

매일 같은 시간에 깨우는 알람을 받아라.

몇 주 동안 이렇게 하고 나면 습관이 되어 잠을 푹 잘 수 있게 될 거야.

취침 30분 전에 컴퓨터와 TV를 포함한 모든 전자 장치를 종료하십시오.

그런 전자제품은 당신을 자극하는 효과가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끄면, 당신은 당신의 몸이 긴장을 풀기 시작하도록 허락할 수 있다.

특정 시간이 지나면 TV나 컴퓨터 사용을 중지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항상 불면증에 시달리고 있다면, 당신은 시계를 확인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네가 잠을 자려고 할 때 그들이 너를 괴롭히니? 똑딱거리는 소리나 밝게 불이 켜진 시계를 사지 마라.

아침마다 휴식을 취하도록 충분한 수면을 취해야 한다.

수면 시간은 휴대폰을 돌리는 시간과는 다르다; 당신은 더 오래 잔다고 해서 그 시간을 되돌릴 수 없다.

휴식을 취할 때까지 잠을 자고, 매일 밤 그렇게 하라.

시간을 절약하거나 다른 날로부터 빼앗으려고 하지 마라.

불면증이 있으면 자기 직전에 컴퓨터를 사용하지 마라.

이것은 비디오 게임에서 특히 그렇다.

반복된 소리와 비주얼은 정신을 지속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활동에 계속 참여한다면 편안한 수면 상태를 얻을 수 없을 것이다.

취침 시간이 가까워지면 먹거나 마시는 것을 삼간다.

먹는 것은 소화기관을 자극할 수 있고, 여러분을 깨어있게 할 수 있는 반면, 액체는 욕실 전화를 위해 여러분을 깨울 수 있다.

잠들기 2시간 전에 과자와 음료를 즐기세요.

너무 늦은 밤에 먹는 것도 이상한 꿈을 꾸게 할 수 있다.

심호흡 운동은 불면증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심호흡은 몸을 진정시켜 긴장을 풀게 한다.

그러면 잠을 제대로 잘 수 있을 거야.

몇 번이고 심호흡을 하라.

코로 들이마시고 입으로 내쉰다.

여러분은 단 몇 분 안에 여러분이 코를 골기 시작할 준비가 되었다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트립토판은 많은 음식에 들어 있는 천연 수면 유도제다.

잠들기 전에 트립토판과 함께 음식을 먹어봐.

트립토판이 풍부한 음식의 예로는 칠면조, 따뜻한 우유, 계란 등이 있다.

차가운 우유는 데워진 우유만큼 효과가 크지 않다는 것을 명심하라.

만약 불면증이 당신을 괴롭히고 있다면, 이제 의사를 보러 가야 할 시간일지도 모른다.

불면증은 일반적으로 삶의 사건에 대한 반응에서 생기지만, 때때로 의학적인 상황이 그것을 야기시킨다.

주치의한테 가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 말해줘 무슨 일이든 중요한 건 제외해

침대에는 온수병을 사용한다.

이 더위는 긴장을 완화시킬 수 있다.

불면증이 당신에게 문제를 일으킬 때 이것이 당신에게 필요한 것일 수도 있다.

물병을 복부 위에 올려놓아라.

숨을 깊이 들이마시고 열이 몸 전체에 흩어질 때 긴장을 푸십시오.

OTC 수면 보조 장치를 장기간 사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오래 사용해야 한다면 이것은 매우 사실이다.

가끔 안전하다는 것을 알게 될 수도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네가 시도할 수 있는 몇 가지 조언은 배웠니? 각자에게 도전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만약 그렇다면, 오늘 밤, 내일, 그리고 거기서부터 앞으로 매일 자신에게 최고의 밤 잠자리를 주기 위해 이 조언들을 활용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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