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을 잘 수 있는 효과적인 불면증 팁

잠을 잘 수 있는 효과적인 불면증 팁

잠을 잘 수 있는 효과적인 불면증 팁

많은 사람들은 불면증을 두려워한다.

그것에 대해 더 걱정하면 상태가 더 나빠진다.

오늘 밤 잠자는 것이 두렵다면 이 기사가 도움이 될 것이다.

그것을 이용해서 불안감 속을 누를 수 있도록 도와주고 오늘부터 편안하게 잠을 자도록 하라.

잠들기 전에 30분 이상 TV와 컴퓨터에서 떨어져 있으십시오.

이 두 전자제품 모두 당신을 경계하게 할 수 있다.

그것들이 정지되면, 여러분의 몸은 편안한 상태로 들어갈 가능성이 더 높아진다.

일정 시간 밤이 지나면 전자제품을 멀리하는 습관을 들여라.

만약 불면증에 문제가 있다면, 잠자기 직전에 컴퓨터를 사용하지 마라.

특히 비디오 게임에서는 반복되는 이미지와 소리가 여러분을 따라 침대로 가서 정신을 차리게 할 것이다.

그것은 잠에 필수적인 평화로운 마음을 방해한다.

“Wake time”을 조금 더 올려라.

심지어 낮 동안 30분간의 추가 기상 시간만으로도 잠을 잘 때 피곤하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얼마나 많은 수면이 필요한지 모니터링하고 매일 밤 스케줄을 지켜라.

복부를 마사지해 볼 수도 있다.

마사지를 사용하여 위를 자극하는 것은 불면증을 극복하는 좋은 방법이다.

여러분의 몸은 그것으로부터 더 긴장을 풀어주고, 또한 소화를 돕는다.

만약 당신의 배가 불면증을 일으킨다면, 이것은 먼저 시도해보는 훌륭한 기술이다.

만약 불면증이 당신을 괴롭히고 있다면, 이제 의사를 보러 가야 할 시간일지도 모른다.

불면증은 일시적일 수 있지만, 때때로 또 다른 건강상의 문제가 관련되어 있다.

의사한테 가서 무슨 일을 처리했는지 얘기해서 큰일이 아니었는지 확인해 봐.

당신의 침대가 당신을 위해 또는 당신을 위해 어떻게 작동하는지 생각해 보라.

너의 시트와 담요는 편안하니? 너의 베개는 너를 지탱할 수 있는 베개니? 매트리스가 낡고 처진 거야? 불편하면 새 침대와 침구에 투자해야 한다.

이것은 여러분이 잠을 잘 수 있도록 더 긴장을 푸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정말로 밤에 잠자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면, 여러분의 아침 기상 시간으로 약간의 실험을 해보라.

시작하려면, 30분 일찍 일어나라.

이것은 네가 잠 잘 때 도움이 될 것이다.

새로운 취침 시간에 익숙해진 후에, 여러분은 규칙적으로 다시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차릴 수 있을 것이다.

아이들이 잠을 잘 수 있도록 따뜻한 우유를 주는 것을 들어본 적이 있는가? 불면증 환자들에게도 효과가 있지 우유는 칼슘 함유량 때문에 신경계를 진정시킨다.

이것은 휴식을 유도하여 수면을 취하게 한다.

소음은 불면증의 큰 요인이 될 수 있다.

문의 삐걱거리는 소리처럼 작은 소리만으로도 많은 사람들을 깨울 수 있다.

네 방을 통과해서 시끄러운 물건을 치워라.

만약 여러분이 외부 소음과 싸우고 있다면, 이것을 줄이는 것을 돕기 위해 흰색 소음 장치를 생각해보라.

트립토판 결핍은 당신을 깨어있게 할 수 있다.

트립토판은 칠면조, 코티지 치즈, 참치에서 발견되므로, 여러분은 그것들을 식단에 첨가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5-HTP 보충제 또한 매우 유익할 수 있다.

세로토닌은 트립토판으로 만들어져서 잠을 잘 수 있게 도와준다.

창문을 열어라.

약간의 신선한 공기는 잠을 잘 때 놀라운 일을 할 수 있다.

만약 창문을 열고 바깥 온도가 화씨 60도 정도라면, 당신은 완벽한 수면 온도 범위에 있는 것이다.

만약 이것이 당신에게 춥다면 담요를 가까이에 두어라.

그것들을 빨리 사용할수록 밤에 더 빨리 잠들 수 있다.

잠을 더 잘 수 있도록 이 모든 팁들을 명심해라.

만약 당신이 이 문제를 없애기 위해 적용할 수 있는 추가적인 방법에 대해 배우고 싶다면 불면증에 대한 더 많은 연구를 계속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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