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수하지 않는 시간 관리에 대한 손쉬운 제안

Time은 근무 시간 내내 제한된 것으로 감지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동일한 시간을 제공하지만,
성공한 사람들은 훨씬 더 경제적인 방식으로 시간을 보낼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똑똑한 사람들 중 한 명이 될 수 있습니다.
추구 팁이 당신을 가능하게 할 것입니다.


시간을 관리하려면 달력을 사용합니다.
일반 용지 달력을 사용하여 수행할 작업과 이니셔티브를 연필로 문서화하여 원하는 대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컴퓨터 시스템이나 휴대폰에서 빠르게 접근할 수 있는 전자 캘린더를 선택합니다.
태스크를 정리하기 위해 달력을 유지 관리합니다.


스케줄을 작성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중단을 고려해야 합니다.
대상 교통량이나 전화 통화 시간이 조금 더 길어질 때 이러한 종류의 작업에 집중하는 것을 무시하면 전체 업무 시간을 크게 방해할 수 있습니다.
중단에 대비하면 중앙 집중을 유지하고 정상 궤도에 오를 수 있습니다.


시간 관리가 상당히 어렵다고 판단될 경우 전날 밤에 근무할 수 있는 전략을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여러분은 이것을 내일 해야 할 집안일의 체크리스트로 할 수도 있고,
아니면 실현해야 할 책임에 대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심도 있는 접근을 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아침에 일어났을 때 더 나은 경험을 할 수 있으며,
올바르게 점프하여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귀하에게 가장 중요한 사항을 파악합니다.
여러분은 아마도 중요하지 않은 활동들이 여러분의 근무일 중 많은 부분을 먹는다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릅니다.
우선 업무는 대개 대부분 끝내야 할 시점에 시간과 에너지를 쏟아 붓는 것을 의미합니다.
수행되어야 할 일자리의 목록을 만들고 얼마나 중요한지 알기 위해서 개인 일자리를 다루세요.


위에 있는 절차를 적용하면 시간을 현명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시간표에서 복잡하지 않은 움직임을 보이고 필요한 책임을 위한 시간을 만들어냄으로써,
여러분은 빠르게 더 큰 조직적인 삶을 살게 될 것입니다.
이 글의 개념을 사용하면 문제가 얼마나 빨리 개선되는지 알 수 있습니다.
2019/05/11 14:46 2019/05/11 14: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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